구찌 1955 홀스빗 숄더백 602204 클래식한 매력

오늘은 클래식한 매력으로 요즘 핫한 구찌 1955 홀스빗 602204 를 소개해보자 합니다.

구찌 1955 홀스빗 숄더백 602204

2020 크루즈 컬렉션에 소개된 핸드백으로 아카이브 디자인을 재해석하여 약 60년전의 감성 그대로 처음 도입된 라인과 형태를 동일하게 사용하여, 기존의 디테일과 레트로한 느낌과 현대적인 감성을 조합하여 재탄생한 가방이 1955 홀스빗입니다.

딱 봐도 클래식한 디자인, 구찌만의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는 레트로 풍만의 매력덩어리 홀스빗 602204 입니다.

이미 해외 유명 셀럽과 스타들은 물론 국내 연예인들이 착용하고 나와서 많이 알려진 제품이기도 합니다.

구찌 1955 홀스빗 숄더백 바로 보러가기

현재 할인 행사중이라고 합니다. 클릭하면 페이지로 바로 이동 됩니다.

구찌 1955 홀스빗

구찌 1955 홀스빗 숄더백 간단 정보

  • 사이즈 : 가로 25 세로 18 폭 8센치
  • 소재 : 구찌 GG PVC 슈프림 캔버스 + 소가죽
  • 컬러 : 브라운 / 레드 / 블랙

오늘의 포스팅은 클래식한 전형적인 구찌 가방인 PVC 슈프림 캔버스를 소재로 사용한 제품만 올립니다.

전체 가죽으로 출시된 홀스빗도 있지만 오늘은 패브릭 제품으로만 올려봅니다.

구찌 홀스빗 숄더백

구찌 1955 홀스빗 숄더백 602204 간단 설명

가장 대표적인 컬러이고 제일 인기가 좋은 컬러인 브라운 컬러로 간단한 설명 들어갑니다.

전면은 오랫동안 구찌의 상징처럼 여겨지는 구찌 코드인 더블링입니다. 승마세계에서 가져온 하우스 심볼이 가장 상징적인 요소이죠.

예전에는 말발굽이라는 표현도 참 많이 사용하였습니다. 그만큰 전면 더블링 스틸 장식은 구찌의 시그니쳐입니다.

구찌 숄더백 602204

1955 홀스빗이라는 이름처럼 클래식한 레트로 감성이 풍부한 숄더백입니다.

숄더백이라는 표현을 사용하긴 하였지만 크로스백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줄 조절이 가능하기때문에 크로스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형태로 스타일링을 할수가 있어서 더욱 실용적이고 활용도가 좋은 제품이라 할수 있습니다.

구짜 1955 홀스빗

구찌 홀스빗 숄더백 재질의 특성

소재는 구찌만의 PVC GG 슈프림 캔버스를 사용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PVC 소재라고 많이 표현합니다.

일부에서는 장판지 재질이라고도 하지요.^^ 장판지 재질이 좋은 이유는 일단 가볍습니다. 너무 너무 가볍습니다.

숄더백 자체의 무게가 적게 나가다보니, 활동하기도 편하고 그래서 더욱 자주 사용하게 되게 되지요.

이런 장판지 재질의 또하나의 장점은 물에 강하다는 것입니다. 소재 자체가 방수기능이 있어서 비오는 날에도 착용이 가능하고

실수로 물을 흘린다던지, 음식을 먹다가 음식이 튀어도 물티슈 등으로 가볍게 닦아주면 바로 닦어낼수 있는,

즉 평상시 관리하기가 편리한 재질이 바로 PVC 재질입니다.

바디 전면과 후면의 소재는 pvc 재질이지만 바닥과 옆라인은 모두 소가죽을 사용하여 마감을 하였습니다.

전체 바디가 pvc이면 약간의 쳐짐이 생기고 각이 잘 안잡힐수 있으나, 바디를 지탱해주는 양 사이드와 바닥을 가죽으로 처리하여 가방의 각을 잘 잡아주로, 이로 인해 숄더백의 안정감과 더불어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정갈한 세련미를 느끼게 해주는게 본 클래식 홀스빗의 매력이라 볼수 있습니다.

구찌 1955 숄더백

바디쪽의 가죽과는 별개로 PVC로 된 앞뒤쪽에도 동일한 컬러의 소가죽으로 마감 트리밍작업이 되어 있어 모서리쪽 헤짐을 방지해줍니다.

크로스 숄더끈은 너비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크로스 스트랩의 너비가 좁으면 장시간 어깨에 착용시 어깨에 무리가 가고 통증이 오지만,

구찌 홀스빗 숄더백 602204는 일반 크로스 스트랩보다 너비가 조금 넓게 나와서 장시간 사용해도 무리가 없도록 디자인 되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디테일 하나 하나 완벽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내부공간

구찌 숄더백 602204
구찌 홀스빗 숄더백

내부는 2개의 공간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보통 이정도 사이즈의 가방은 한개의 공간으로 된 제품이 대부분이나 602204는 2개의 공간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는 점이 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게다가 앞쪽 공간은 약간의 유동적인 가격을 주어 필요에따라 조금 더 많은 수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내부 안감은 스웨이드 안감으로 마무리하여 내부 수납물을 최대한 안전하게 보관해줍니다.

2개의 룸으로 구성된 내부라서 용도에 맞는 수납이 가능하다는게 아주 맘에 듭니다. 한개의 공간이면 여러가지 물건이 섞이면서 찾을때 정말 짜증이 나거든요. 이런 경험 많이들 해보셨을거에요.

공간을 분리하여 용도에 맞게 수납을 하면 사용하기 편리하고 급할때 숄더백 안의 물건을 바로 빼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구찌 1955 홀스빗 숄더백 다른 컬러들

지금까지는 가방 인기가 좋은 베스트 컬러 상품인 브라운 컬러로 설명을 드렸습니다.

이어서 다른 컬러도 올려보겠습니다.

가죽 컬러의 차이만 있을뿐 나머지는 다 동일하므로 이미지로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래과 레드컬러가 있습니다. 본 제품은 브라운 다음으로 레드가 인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구찌 숄더백중 요즘 핫한 가방인 구찌 숄더백 602204 1955 홀스빗 제품 살펴보았습니다.

본 포스팅에대해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되고,아래의 글자를 하시면 관련 페이지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구찌 홀스빗 숄더백 바로 보러가기

현재 할인 행사중이라고 합니다. 좋은 상품 할인받아 구입하세요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기

홈으로 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