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로랑 리브고쉬 (RIVE GAUCHE) 쇼퍼백 8599

생로랑 리브고쉬 (RIVE GAUCHE) 쇼퍼백 8599

생로랑 리브고쉬는 생로랑 가방중에서 더운 여름철에 시원한 느낌으로 들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패브릭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시원하면서 세련된 느낌을주는 디자인과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쇼퍼백입니다.

쇼퍼백 디자인으로 사용하기 편리하고 내부 공간이 넉넉해서 자주 사용할수 있는, 데일리백으로 손색이 없는 활용도가 좋은 가방입니다.

쇼퍼백 구매정보 바로 보러가기 –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레플리카사이트 올포럭스

생로랑 리브고쉬 쇼퍼백 간단 정보

  • 사이즈는 바닥 가로길이가 49센치입니다.
  • 소재는 전체 바디를 패브릭으로 처리하였고, 손잡이 부분은 가죽으로 처리하였습니다. (소가죽)
  • 쇼퍼백 디자인의 넉넉한 사이즈로 내부 수납공간이 좋아서 활용도가 좋은 가방입니다.
생로랑 리브고쉬

여름에 가죽 가방은 좀 더워보입니다. 가죽이 고급스럽고 이쁘긴 하지만 여름철에 들기에는 뭔가 조금 어색한 느낌이 들기도 하지요.

무더운 여름에는 이런 패브릭이나 나일론 소재의 가방을 착용하는게 조금 더 시원해보이고 자연스러워 보일것 같습니다.

생로랑 쇼퍼백

컬러도 아이보리 계열의 밝은 계열이라 시원해보이고, 패브릭 소재라 가볍다는것도 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내부 공간이 넉넉하고 심플하게 떨어지는 사각 쇼퍼백 디자인의 간결한 세련미가 명품 생로랑의 가치를 더해주는것 같네요.

정장은 물론 캐주얼에도 너무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한번 구입해두면 오랫동안 자주 사용할수 있는 생로랑 리브고쉬입니다.

해외여행이나 가벼운 여행을 갈때도 세컨 여행가방으로 사용해도 무방할 정도의 내부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가방이죠.

물론 여름에만 잘 어울리는 가방은 아닙니다. 겨울철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에요.

여름에 가죽가방대신 이 제품을 추천드리는 것이지 겨울에 어울리지 않아서 그런건 아니랍니다~ 위의 첨부 이미지처럼 겨울철에도 잘 어울리는 4계절용 매력 덩어리 아이템입니다.

생로랑 리브고쉬 쇼퍼백

바디는 패브릭으로 처리를 하였습니다. 소재가 패브릭이라 가벼운 편에 속합니다. 적당히 큰 사이즈의 가방이지만 무게는 무겁지 않습니다.

손잡이는 고급 소가죽을 사용하여 그립감이 좋고, 장시간 들고 다녀도 불편하지가 않습니다.

토트백용으로 나온 상품으로 숄더로의 착용은 다소 무리가 있어보이는 제품이구요.

생로랑쇼퍼백

생로랑 리브고쉬 가방 전면에는 RIVE GAUCHE 스펠링이 프린팅이 되어 있습니다. 심플하고 정갈한 느낌으로 다소 허전할수 있는 부분을 심플하게 메꿔주네요. 생로랑의 로고도 함께 프린팅이 되어 있습니다.

안감역시 패브릭 소재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가방의 무게가 더욱 가볍게 될수 있는거구요.

위에 계속 말씀드렸듯이 내부 수납공간이 정말 넓습니다. 보는것보다 더 많이 들어가요. 그래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쇼퍼백이지요.

오픈은 똑딱이 방식이에요. 하지만 이 쇼퍼백은 똑딱이보다는 그냥 오픈하고 다니는게 더 스타일리쉬해 보이니 오프는 과감하게 오픈하고 다니는걸로 해요~ ㅎ

안족에 지퍼 보조 공간과 생로랑의 가죽 내부 로고 패치가 있습니다.

이상 간단하게 생로랑 리브고쉬 쇼퍼백 8599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매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생로랑리브고쉬

본 블로그의 다른 글 보러가기

Please follow and like u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